본문 바로가기

필쏘굿 부부 여행 이야기/몰디브 신혼 여행

6.<몰디브 신혼여행> 앙사나 벨라바루 즐기기 (스파,가오리먹이주기❤️)

코로나때문에 갑갑한 요즘

앙사나 벨라바루 사진을 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하다 🥰

 

이번년도에 결혼하는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을 미루기도하고,

국내여행으로 짧게 바꾸기도 하는 걸 보면서 

너무 안타깝다 ㅠㅠ

 

빨리 잠잠해져서 인생에서 한번밖에 없는

행복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기를

기도한다🙏

 

앙사나 벨라바루에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엄청 많다

내가 몰디브로 떠나기전

허니문리조트에서 보내준 액티비티 스케줄이다ㅎㅎ

지금은 또 좀 바뀌었을지도 모르겠다

앙사나 벨라바루 액티비티 프로그램 스케줄

매일매일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우리는 매일매일 하우스리프 스노클링을했고

가오리 먹이주기, Marine talk을 신청해서 참여했다 😆

Marine talk은 해양 생물들을 설명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ㅎㅎ

오빠는 배우는걸 너무 좋아해서

신청해서 수업을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밌긴한데, 솔직히 엄~청 재밌진 않다^^

오빠는 재밌어했지만.....ㅎㅎ 

 

앙사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곳곳이 다 쉴 곳이며, 그림같은 곳이 많아서

수영을 즐기지않는다면 리조트 주변에서 

바다 구경하며 경치구경하며 놀아도

좋을 것 같다😇

 

인오션 아일랜드 레스토랑

 

이것저것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행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쉼, 여유가 아닐까 싶다 히히

우리는 인오션 아일랜드 레스토랑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정말 좋았다.

하늘도 맑고, 바다도 푸르고

여름인데도 덥지가 않다.

몰디브는 습한 나라가 아니라서

그늘에 있으면 또 시원하다 ㅎㅎ신기방기

 

둘이 앉아서 한참 수다떨다가 보면 

또 수영타임 :)

앙사나는 개인 풀이 너무너무 이뻐서

하루종일 사진찍으며 놀아도

시간가는 줄 모른다 ㅋㅋㅋㅋㅋ

저 풀장에서만 찍은 사진이 500장은 넘는 것 같다 

수고해떠 오빠 😽

저기 앉아서 사진찍고 있는데 

우리 옆집 섹시한 흑인언늬두

엄청 사진 찍고 계셨다 ㅋㅋㅋㅋㅋ

서로 눈마주쳐서 머쩍은 웃음만^^....

인스타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다 ㅋㅋㅋ

 

수영하는 오빠

물놀이만 하면 왜 그렇게 배가 고픈지

하프보드로 신청한 우리는 

점심을 시켜먹기로 하고 :)

피자랑 깔조네를 시켜서 우리집(?)

2층에 올라가서 먹었다 ㅎㅎ

수영하고 먹는 음식은 뭘 먹어도 꿀맛

 

음식먹고 또 쉬고 바다도 보다가

책도 읽다가

이제까지 쉴 틈없이 일하면서

결혼 준비도 한 우리를 토닥여주며

그렇게 최고의 휴식을 보냈던 것 같다

 

앙사나 액티비티 중에 무료 프로그램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가오리 먹이주기당 !

가오리 먹이주기는 우리가 직접 주는 것은 아니고

메인 아일랜드에 가면

먹이 주는 시간에 맞춰서

가오리들이 찾아온다 증말 신기방기

 

가오리보러 갔는데 귀요미 백상어도 같이 왔다 ㅎㅎ

매일매일 가오리가 몇마리가 올지는 모른다

그때그때 다르다고 한다 ㅎㅎ

배고픈 가오리들만 오는것 같다

우리가 갔을 때는 두마리만 왔다:)

엄마랑 애기 가오리 인 것 같았다

슨생님이 가오리한테 먹이 주면 꼬리랑 날개를

파닥파닥 거린다 넘나 귀염쓰 ㅠㅠ... 

슨생님이 가오리 먹이를 주면서 

가오리에 대한 특징을 설명해 주시는데

당연히 영어로 설명해 주신다^^...

나는 30%만 알아들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

내가 저 자리에서 제일 많이 한말

"오빠 뭐래? 오빠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설명해주는 오빠 덕분에

알아들을 수 있었다 ㅎㅎㅎ

고맙소,, 👉👈

 

 

우리는 허니문 특전으로 리조트를 예약해서

앙사나 스파에서 90분을 무료로 제공해주었다

앙사나 벨라바루는 반얀트리 계열이라서

스파가 엄청엄청 유명하다>.<

 

앙사나에 간다면 무조건 스파는 꼭 추천한다

향도 너무 좋고 기분도 너무 좋고

몸도 개운해지고

증말 녹아내린다 🥰

앙사나 벨라바루 스파

스파를 하러가면 제일 먼저 웰컴티를 주시는데

너무너무 맛있다... 

무슨 티인지는 모르겠는데

나는 한잔 더 달라고 해서 두잔 마셨다^^...

 

티를 마시고 나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 건지

마사지는 어떤 세기가 좋은지

물어보고 우리에게 맞는 마사지를 추천해준다 :)

그리고 스파 받을 장소로 데리고 간다

정말정말 내가 귀한 사람인 것처럼 소중하게

대해주시는데 , 그 기분은 

마치 뭉게 구름이 나를 감싸안아 주는 것 같은

포근한 느낌이랄까,,ㅎㅎ

 

나는 룸인줄 알았는데

사진 처럼 야외에 있고 창문이 따로 없고

다 뚫려 있다 

물론 아무도 볼 수 없게 울타리로 다 가려놨지만!

 

우리가 옷을 갈아 입을 때까지 밖에서 기다려 주시고

한참 후에 들어오신다:)

 

90분동안 스파받는 내내 정말 푹 잤다

하루 종일 수영하고 액티비티 하느라

신나지만 몸은 피곤 할 수 밖에 없는데

그 피곤함이 싹 가시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스파를 할 생각 있다면 

(여러번 할 수도 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기때문에)

첫 날 하는게 아니라 마지막날 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다!

내내 수영하고 마지막날 스파받고

몸을 싹 풀고 가면 좋으니까  ❤️

 

메인 아일랜드의 해변은 또 이렇게 아름답다

인오션 아일랜드랑은 또 다른 아름다움이다

메인 아일랜드는 해변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외국인들은

이 곳에서 많이 묵기도 한다

 

메인 아일랜드에서의 노을

우리는 허니문으로 여행 온거라

감사하게도 특전이 여러개 있었는데

스파랑 또 하나가 바로

허니문 디너!

위 사진에 보이는 왼쪽 레스토랑에서

스파클링와인과 코스요리를

노을이 지는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

저번에도 말했지만... 음식이 우와 존맛탱! 이런건아니다 ㅎㅎ

그래도 나름 코스요리는 이제까지 먹었던

앙사나 요리 중에 제일 나았다 히히

앙사나에서의 마지막 밤에는

인오션 아일랜드에서 현지인들의 공연이 있었다

사진에 보이는 저 분들은 다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 이신데

이렇게 가끔 공연도 하시는 것 같았다 ㅎㅎ

 

처음에는 다들 구경만 하다가 

점점 한명씩 나와서 춤 추기 시작 ㅋㅋㅋㅋ

역시나 수줍음 많은 한국인들은 아무도 나오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누가 보겠어?

라는 마음으로 나는 나가서

신나게 막춤을 추다 들어왔다 ㅋㅋㅋ

오빠는 나만 구경하고 사진만 찍으셨다 ㅋㅋ

신혼부부라고 이렇게 귀엽게 침실도 꾸며주시고ㅎㅎ

다시는 잊지 못할거에여......... 앙사나

마이럽...... 😘

떠나기 직전의 앙사나의 모습은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가장 이뻤던 구름과 바다 색깔,

몰디브의 시원한 냄새까지:) 

몰디브를 맘껏 느끼는 중ㅋㅋㅋㅋ

떠나기전 몰디브를 맘껏 표현하며 ㅎㅎㅎ..

신혼여행 몰디브 편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