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쏘굿 부부 여행 이야기/몰디브 신혼 여행

1. 몰디브 앙사나 벨라바루 가는길 (feat. 리조트 선택 기준)

 

결혼한지 2년이 다되어 가는

이 시점에 신혼여행 리뷰 ,, ㅋㅋ

그래도 여행 포스팅은 오빠와 함께한

신혼여행을 제일 먼저 하고 싶었기에 :)

나는 학생때부터

신혼여행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가야해! 였다,

몰디브가 가라앉아 사라지기전에

꼭 가야하니깐

결혼식은 스몰스몰 웨딩으로 준비하고,

스튜디오도 하지말고

그냥 사진관에서

빌려주는 드레스 입고 찍자!!!! 했지만

여행만큼은 간소하게 할 수 없찌

그렇게 몰디브로 정했지만

이렇게 다양한 리조트가 있을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가격도 천차만별

위치도 천차만별

수중환경, 라군에 ...

거의 한달동안 시름시름 앓다가

발견한 내사랑

앙사나 벨라바루 ❤️

딱 이사진을 보고 반했다.

그렇게 알아보게 된

#앙사나벨라바루

앙사나 벨라바루는 수중환경 + 라군 + 다양한 액티비티

모두 겸비된 곳이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이 있으니

그것은 리조트들 중에서도 너무너무 멀다는 것..

여기는 몰디브 섬들 중에서도

거의 적도 근처에 있는 섬이라서

몰디브에 도착 해 또 경비행기를 타고

들어가야한다

(지금 생각해보니

힘들긴 증말 힘들었다 힝)

그럼에도 이왕 가는 여행

수중환경이 정말정말 좋아서

물고기들도 많은 곳으로

가고싶어서 이 곳을 선택했다.

우리 비행기 시간은

새벽 12시 35분 비행기였고

결혼식에 지친 나의 남편은

노숙자처럼 주무셨당...ㅋㅋ

몰디브는 직항이 있긴 하지만

엄연히 따지면 직항이 아니고

짐을 다시 갖고 내려서 1시간 정도 대기하다가

다시 타야 한다.

고민하다가

우리는 결국 싱가폴항공 경유를 선택했다.

이유는 직항이랑 비교했을 때

가격이 훨씬 쌌기때문 ,,

그리고 돌아올 때 우리는

싱가폴에서 1박을 하며 가족들, 지인들 선물을

살 생각이였기 때문에

(몰디브에는 선물을 살 곳이 없다.)

싱가폴 항공 경유로 선택했다.

하지만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였다..........ㅠㅠ

결혼식 끝나고 바로 출발하는 거였기 때문에

이미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거기에 새벽 비행기를 타고 가니

또 온몸이 쑤시고 ㅠㅠ

푹 자볼까 하니 어느새 싱가폴 도착...

싱가폴 도착해서 또 말레가는 비행기시간까지

4시간을 기다려야해서 우린 도착전에

이미 너무 지쳤다ㅠㅠ..

누군가 이 글을 보고 고민한다면 꼭 직항을 타라고

추천하고 싶다.

진심 ㅠㅠ!!!!!!!!!!!!!!!!

여튼 그렇게 힘든 여정 끝에 말레 도착!!!!!!

하지만 여기서 우린 또 수상비행기를 타고 들어가야한다

ㅠㅠ

수상비행기를 타기전에도 잠깐 대기를 해야하는데

리조트에 따라 라운지를 제공해 주기도한다.

앙사나는 반얀트리 계열 리조트라서 그런지

라운지도 정말 좋았다.

간단한 스낵과 음료 그리고 푹신한 쇼파 :)

사진에선 보이지 않지만 인터넷도 할 수 있도록

pc를 제공해준다.

힘든 여정때문에 지친 모습...ㅋㅋㅋ

물론 비행기 타는곳 앞에도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하지만 여기만큼 쾌적한 환경은 아니다^_ㅜ

기다리다 보면 리조트 직원 분이 다시 수상비행기

있는 곳으로 안내해주신다.

이 날 하늘이 너무 예뻐서 기절할 뻔,,

노란색 모자가 거슬리지만 나름 몰디브에 와서 처음 산 모자....ㅎㅎ

하늘이 너무 이쁜데 모자 색이 에러네 히힛,,

우린 생각없이 모자를 안 가져갔는데

몰디브 햇빛은 너무 강하기 때문에

꼭 모자를 들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경비행기는 정말정말 시끄럽다. 고막 나갈 거 같음 ㅠㅠ

그래서 처음 탈 때 귀마개를 주는데 꼭 챙겨놓길 바란다.

왜냐하면 리조트 갈 때는 주는데

돌아올 때는 주지 않기 때문.... ㅎ

귀 아프지 않으려면 꼭 챙겨놓으세요 ^.^

아무리 비행기가 시끄러워도 잠은 잘잠^^

수상비행기 타길 잘 했다고 생각했던 게

몰디브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직도 사진을 보면 설렌다 :)

우리가 예약한 방은 앙사나에서도 바다

한가운데 있는 인오션빌라였다.

앙사나 본섬 리조트에서 5분 정도 보트를 타고

들어가야한다 ㅋㅋㅋ

몰디브에서 모든 교통수단을 다 이용해 본듯^^..

그렇게 해서 드디어 꿈만 같았던 나의 앙사나에 도착!

진짜 이 곳이 천국이 아닐까 할 정도로

너무 멋있는 앙사나 ♥

우리의 몰디브 첫째날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